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군민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는 열린의회 신뢰받는 의정
서브비주얼 이미지

홈으로 누리집 안내 뷰어다운로드

뷰어다운로드

한글 뷰어 2007

한글과 컴퓨터에서 개발하여 배포하는 한글 뷰어 2007을 이용하면 한글을 설치하지 않은 사용자도 한글 버전에 관계없이 한글에서 작성한 한글 문서(*.hwp)의 내용을 확인하고 인쇄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파워포인트뷰어(MicoroSoft PowerPoint)

MicroSoft사에서 개발하여 배포하는 PowerPoint Viewer를 이용하면 PowerPoint가 설치되어 있지 않아도 문서를 열어서 보고 인쇄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엑셀(MicoroSoft Excel)

MicroSoft사에서 개발하여 배포하는 Excel Viewer를 이용하면 Excel이 설치되어 있지 않아도 Excel 통합 문서를 열어서 보고 인쇄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워드(MicoroSoft Word)

MicroSoft사에서 개발하여 배포하는 Word Viewer를 이용하면 Word 2003 문서(이전의 모든 Windows와 Macintosh 버전에서 만든 문서)를 열어서 보고 인쇄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아크로뱃리더(Adobe Reader)

OS 등에 컴퓨터 플렛폼에 상관없이 PDF 포맷으로 된 문서를 볼 수 있는 PDF 뷰어 프로그램입니다.
편집 · 제작 기능은 제공되지 않으며 내용보기와 인쇄 기능만 제공됩니다.

다운로드

퀵타임(Quick Time)

Apple사의 QuickTime은 동영상 포맷으로 유명한 MOV 포맷을 재생해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다운로드

미디어플레이어(Windows Media Player)

Windows Media Player 은 동영상 플레이어로 손쉬운 방법으로 PC에서 디지털 음악, 비디오, 사진 등을 즐기며 관리 할 수 있게 해줍니다.

다운로드